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3
[소갈비살]
마블링이 적당해 구웠을 때 육즙이 잘 유지됐고, 질기지 않아 씹는 맛이 좋았음. 양념 없이 소금만 찍어도 고기 본연의 풍미가 살아 있어 만족도가 높았음.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알수없음
리뷰174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