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3
묵은지초밥
내 최애 음식 중 하나다. 특히 김치의 흰색 쭉지부분을 이용한 초밥이 좋다.
묵은지지만 너무 물러지지않고 아삭함이 살아있다.
김치 특유의 살짝 짜면서 단맛이 살아있어서 씹을수록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