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26
열무비빔밥 너무 맛있다. 계란후라이까지 너무 맛있다. 된장국까지 먹으면 최고겠지~오늘도 한끼잘 먹고 잘 쉬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
지니5367481
리뷰319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