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테리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테리맘
리뷰6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14
미역국을 정말 좋아해서 자주 끓여 먹어요
마침 기장 미역을 선물로 받아서 미역국을 끓여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미역이 좋아서 국도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테리맘
리뷰6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