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4
총각 김치 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엄마가 직접 만드신 건데 무우가 맛있어서 맛이 한층 올라가네요 너무나 맛잇게 한끼 했고 라면이랑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