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4
오늘은 두부조림에다가 밥을 먹엇습니당 너무 맛잇어요 저는 사실 고기보다 두부조림이 더 맛잇는것같아요~~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고!!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습니당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알수없음
리뷰48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