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니니니닝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4
비오거나 눈 오는날은 꼭 김치전을 해먹는데
김치전에 탄산수 넣고 참지 넣고 냉장고에서 반죽 숙성시킨다음
부쳐먹으면 세상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