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종가집 배추속 겉절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종가집 배추속 겉절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4
겉절이
아삭한 배추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신선한 맛이 살아 있어요. 갓 무쳐 풋풋함이 좋고 고기나 밥과 함께 먹기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5kcal
종가집배추속 겉절이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