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4
묵은지입니다 색이 아주 곱게 나왔어요 3년묵은거라 시큼해요 이런 김치는 푹 익혀서 김치찜 해먹으면 진짜 맛나요 씻어서 싸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