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4
간단히 시켜서 먹었는데 묵은지 반찬이
나왔어요~ 매일같이 먹는 배추김치
먹다가 묵은지 반찬 나와서 먹으니
할머니댁에서 먹던 시골밥상 생각이 나더라구요!
짭조롬하고 맵지않고 찬밥에 먹어도 맛있었어요^^
+ 들기름에 살짝 볶아도 맛잇을거같아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