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dj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eidj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idj
리뷰28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4
오늘은 왕목살구이를 먹었습니다. 두툼하게 썰린 고기가 씹는 맛도 좋고 너무 맛있었네요~ 고기는 언제나 옳은것같습니다. 또 가야겠네요 ㅎ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eidj
리뷰28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