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에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저기에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저기에
리뷰7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4
소갈비살먹었는데 완전 입에서 살살 녹아요!! 곁들어먹는 반찬들도 맛잇고 소주랑 단짝입니다ㅎㅎㅎ 마늘 참기름에 넣어 같이먹으면 꿀맛이에요 ㅎ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저기에
리뷰74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