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5
코스트코에서 대용량 갈비살을 사왔어요.
밥솥에 한번 삶아주고 각종 야채와 함께 샤브샤브처럼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승워니
리뷰1097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