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54 작성일자 26.01.15
매콤하고 짭조름한 아구찜은 술 안주로도 좋아 소주를 여러병 먹었네요.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이 식욕을 더 자극하여 남은 국물에 밥 비벼 먹으니 포만감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