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비비고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15
감자 애호박 양파 넣고 된장찌개 먹었어요 구수하고 맛나요 밥에다 먹으니 목 막힘 없어서 좋아요 ㅎㅎ 네 맛있어서 보람을 느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60g)
185kcal
비비고된장찌개
4.8(리뷰 179개)
·식단기록2.2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460g)
185kcal
비비고된장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