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0807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diane0807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iane0807
리뷰42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27
집 앞에 타코야끼 트럭이 왔더라고요
지나가는 길에 냄새에 이끌려 칠리맛이랑 오리지널 맛 반반으로 14알 사먹었어요
동생이랑 나눠먹으니 양도 딱맞고 좋았어요
감칠맛 너무 좋고 따뜻하니 통실한 문어가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