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매생이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5
매생이전~~
겨울에는 매생이가 나오는 계절이죠~^
매생이는 영양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서 제철에 안 먹고 지나가면 아쉬워요~~
바삭바삭 노릇노릇 고소핳이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