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5
서울역 미니네칼국수에서 칼제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깔끔한 멸치국물에 쫄깃한 수제비와 면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