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아구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1.15
아구를 구매해서 아구찜을 했어여~~
콩나물데쳐서 아구는 삶아서 아구 콩나물 대파 소금으로간해서 고추가루넣고 전분물넣고 끓였어요~~
아귀가 매콤해서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