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1.15
꼬막비빔밥은 한 숟갈 비빌 때마다 꼬막의 깊은 풍미가 살아나 소박하지만 든든하고, 먹을수록 남도 음식 특유의 진한 정취가 느껴진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