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쩡2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쩡2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쩡2
리뷰42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5
계철 홍가리비와 굴찜!!^^
이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져!!
홍가리비는 달큰하면서. 쫄깃하고~
굴은 단백하고 싱싱한 바다맛~~~
또 먹고싶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