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6
이렇게 호강해도 될까요..ㅎㅎㅎ 감태김에 싸먹는 단새우와 우니 조합~ 샤리까지 곁들여서 초밥도 해먹어쒀용 넘나 맛나고 고급진 맛 ㅎ
#일반식 #저녁

1인분(4.5g)
21kcal
만전김갓구운 감태김
4.9(리뷰 24개)
·식단기록1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