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16
매운탕은 얼큰한 국물과 생선 살의 조화가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고춧가루와 마늘이 들어가 깊고 칼칼한 맛을 냅니다. 생선에서 우러난 국물은 시원하면서도 진해 속을 확 풀어주는 느낌이 있어 해장용으로도 자주 찾게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