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호박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6
호박찌개를 넘나 좋아해용ㅎㅎ 호박 쏭쏭 썰어서 두부랑 된장이랑 풀어서 만들어 먹으면 넘나 구수한 집밥이 완성됩니당~ 마시써용 집밥 최고양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