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니니니닝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니니니닝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6
겨울 최고의 보양 음식 나주곰탕이예요
다대기 까지 풀어서 먹으면 얼큰 국물로 먹을수 있고
다대기 빼고 먹으면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
여니니니니닝
리뷰392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