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6
포카리.이온음료에요
간식을 많이 먹다보니 .. 음료수 과일음료 우유 늘 구비해두게 되네요
시원하게 먹어야 정말 맛있어요
한잔씩 먹다보면 금방 다 먹게 되네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