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stro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aestro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aestro
리뷰3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6
아들이 요즘 세대랑 다르게 알탕 곤이를 좋아해 오랜만에 요리해봄 기존 재료에 매운 고추 넣고 마늘 미나리 재료 추가해 만드니 여느 식당 못지 않은 맛이나 아들과 오랜만에 잘먹음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