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6
아침으로 프렌치토스트를 해먹었어요 냉동실에 있는 식빵으로 계란풀고 우유넣고 후라이팬에 굽고 설탕 솔솔뿌려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정주임
리뷰2423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