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알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6
오늘 야식 알탕 입니다ㅋ
알탕은 명란·곤이(이리)를 소금물에 손질해 무와 육수로 끓인 뒤 양념과 채소를 넣어 간을 맞추는 겨울 별미입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야식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희망ㆍ
리뷰6433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