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0213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0213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0213
리뷰2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28
아귀찜 입니다.
항상 사리를 많이 넣어서 먹어서 이번에도 감자사리 추가해서 먹었어요.
얼큰하고 감칠맛나게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
지니5480213
리뷰294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