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6
총각김치는 아삭한 식감과 시원한 맛이 살아 있는 김치입니다. 무가 단단해 씹는 맛이 좋고, 양념이 과하지 않아 깔끔합니다. 잘 익으면 국물 맛까지 좋아져 밥과 함께 먹기 좋은 김치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