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7
소세지로 계란 무침 하여서 반찬 만들어 먹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소세지 전은 항상 맛있어서 좋아하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