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7
식당에 점심 먹으러 갔다가 파김치 먹었습니다
파김치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네요. 고춧가루가 좀 많이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걸러 내며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