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7
어머니가 해주신 맛있는 묵은지김치예요. 정말 맛있어요. 고기랑도 잘 어울리고 곁에 먹는 밥 반찬이랑랑도 잘 어울려서.ㅠㅠ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