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7
일식집 에서 나온 씻은 묵은지 입니다
회에 싸먹는 용도로 나온 건데
제 입맛에는 잘 안맞아서 별로였어요
김치가 맛이 별로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