쩌엉잉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쩌엉잉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쩌엉잉
리뷰117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1.17
김치전 입니다~
적당히 도톰하니 바삭바삭하고
김치가 적당히 새콤해서
맛있었어요
맥주 안주로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
쩌엉잉
리뷰117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