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근대된장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근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7
노포맛집에 갔는데용ㅎㅎ 근대시락국이 넘나 맛나더라구용ㅎㅎ 집에 갈 때 포장판매하시는지 여쭤봤는데 그냥 한 봉지 담아주심 ㅠ.ㅠ 넘 달큰하구 맛나용
#일반식 #저녁

1대접(100g)
47kcal
근대된장국
4.8(리뷰 9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