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7
총각김치^^
잘 숙성된 총각김지~~
국물은 진해지고 무는 더욱 아삭해져 손이 자꾸 가네요
아식아삭 맛있고 잎은 쌉싸름 하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박희천
리뷰480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