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픈공주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픈공주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픈공주
리뷰7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8
알탈김치에요
지인분이 주셔서 맛있게 먹고있어요
이때만 나온다는 초록무로 담았다네요 적당히 익어 맛있어요
감사하게 잘먹고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예픈공주
리뷰746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