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903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903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903
리뷰1768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1.17
잘 익은 김치에 부침가루랑 도토리가루랑 물을 섞어 바삭하게 부쳤어요. 도토리가루를 넣었더니 색갈이 검은빛이네요.식감은 쫀득쫀득하면서 맛은 매콤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