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17
아삭하면서도 질기지 않아서 맛있습니다
특파의 향이 살아 있어 입맛을 확 돋아 줍니다
밥반찬, 삼겹살·수육 곁들여 먹으면 일풍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522339
리뷰158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