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7
바다회마을 횟집에서 기본 반찬으로 타코야끼 나와서 먹었어요 냉동 음식 데운거라 그냥 딱 기본맛만 했어요. 그래도 따뜻해서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안레몬
리뷰3071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