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1.17
국물이 진하고 깔끔해서 한 숟갈 뜨자마자 속이 편안해졌어요. 소고기는 부드럽고 미역은 향긋해서 집밥처럼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
#일반식 #야식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mozzi7
리뷰596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