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8
식초와 설탕을 넣은 시원한 국물에 가늘게 채 썬 오이가 띄워져 있고 얼음을 몇 조각 띄우니 시원한 맛을 제대로 느꼈습니다. 미역이 함께 들어있어 부드러운 식감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