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으로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숲으로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숲으로
리뷰1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8
양배추를 씻어서 채반에 놓고 5분간 쪘어요. 좀 많이 쪘나 싶었는데, 부드러워서 좋아요. 칼로리도 낮고 많이 먹어도 속이 편안해서 좋아요. 달아요. 자주 먹을거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숲으로
리뷰17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