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미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토미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토미
리뷰41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8
겉은 양념이 잘 배어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비린 맛이 거의 없었어요. 가자미 특유의 담백한 살결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어울려 밥이 술술 들어가는 메뉴였습니다. 양념이 과하지 않아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