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힝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힝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힝
리뷰24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8
이게 타서 좀 쓴맛도 나오고 난 좀 별론데 엄만 맛있다고 드시는데 왠지 드시는 거 보다뱉는 게 더 맞는 음식 맞는 걸까요 몇 번 안 드실 것 같네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다힝
리뷰242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