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8
오늘 생일이여서 어머니가 끓어주셨어요~~ 소고기 듬뿍 넣으니 든든하고 맛있네요~~>_< 역시 생일상이 젤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깡우이
리뷰558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