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9
소고기 미역국은 위장이 안좋을 때 가볍게 먹기에 좋아요
다만, 나트륨 함량에 따라 소화에 부담이 될 수 있다고 하여 푹 끓여먹고 적당량 섭취해야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1OOOO
리뷰80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