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lee님의 세븐일레븐 게맛살바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lee님의 세븐일레븐 게맛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lee
리뷰471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19
출출해서 수퍼에서 사 왔다
간식으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 많이 먹는
음식이다.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TV보면서 먹기에도 좋다
남은것은 샐러드에 넣어야겠다
#일반식 #야식

1인분(75g)
73kcal
세븐일레븐게맛살바
4.9(리뷰 8개)
·식단기록21회0


